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소개 및 내용

by 기여운부엉이 2021. 10. 22.
반응형

이 블로그는 IT & Life 체널 (tistory.com) 운영자가 운영하는 블로그로 포트폴리오 및 여러가지 이미지만 올리는 곳입니다. 

저의 포트폴리오 보시는데 참고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등학교 생활에 배운 일러스트 및 포토샵 작업을 올리는 블로그 입니다. 

참고로 아래 사진에 지운 것은 제 이름이고 제가 직접 만든 것들만 올리는 것으로 도용은 절대로 하지 않은 제작물임을 밝힙니다.

혹시나 제가 면접을 보는데 제가 만든 작업물 일부를 원하시는 분들은 itnlifecn@gmail.com에다가 문의 주시면 드리겠습니다.

(파일을 업로드를 시켜 놓으려고 했으니 너무 커서 실패를 해서 제가 어떻게 제작을 했는지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말씀을 드리면 포토샵은 완성된 제작물이고 일러스트는 예를들어 스마트폰 UI디자인이다 치면 아이콘등등 모든 디자인임을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포토샵에는 일러스트 작업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모든 제가 사용한 사진 정보는 댓글에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그리고 블로그 특성인지 (제 맥북이 이상해서 인지) 는 모르지만 그림은 눌러서 한번 더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내 소개사진

반응형